▲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 6집 앨범 타이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슈퍼주니어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정규 7집 앨범 ‘MAMACITA(마마시타)’ 컴백 일정을 알렸다.
‘MAMACITA(마마시타)’는 스페인어로 ‘매력적인 예쁜 여자’라는 의미로 정규 5집 이후 2년 여 동안 한층 성숙해진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매력을 반영한 타이틀인 셈이다.
이에 팬들은 “‘MAMACITA(마마시타)’ 슈퍼주니어 다운 앨범 명이다” “슈퍼주니어 6집 앨범 ‘MAMACITA(마마시타)’ 무슨 의미인가 궁금했다” “슈퍼주니어 ‘MAMACITA(마마시타)’,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는 건가?” “멤버들의 재치가 반영된 것 같다. ‘MAMACITA(마마시타)’ 왠지 웃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저 이미지로 컴백을 예고한 슈퍼주니오는 오는 29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이후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 차례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후 9월 19일~21일까지 3일 동안은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슈퍼쇼6’의 시작을 알린다. 이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등 세계 주요도시에서 ‘슈퍼쇼6’을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