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IT 신용보증기금은인천시 부평구 소재 한국산업안전공단에서 공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CS클리닉‘ 사례를 발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한국산업안전공단이 조직운영 활성화를 위해 매주 금요일마다 운영하고 있는 ‘금요학습포럼’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고객만족문화 구축사례'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KODIT의 'CS클리닉‘은 고객만족경영 강화를 위해 2004년도에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전국 영업점을 대상으로 운영한 결과 2005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우수기관‘(국가청렴위원회 주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기획예산처 주관)에 선정되는 등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히고 이에 따라 대한법률구조공단, 서울남부지방법원 등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으로부터 'CS클리닉‘에 대한 전수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ODIT 관계자는 “앞으로도 CS클리닉의 사례전파와 고객만족경영 프로그램인 ‘Clean For You 2006' 캠페인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