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고객 서비스 개선 위한 설문 경품행사 진행

입력 2014-08-05 1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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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이 기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이지함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고객 대상 설문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고객들의 요구를 파악해 다양한 서비스 확대를 모색하기 위한 고객 설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9월 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설문 행사는 이스타항공 탑승만족도, 서비스 개선점, 고객이 원하는 아이디어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 될 예정이다.

해당 설문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1매(2명), 모형항공기(2명), 이지함 화장품(30명)을 제공한다. 또 탑승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지함 피부과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지함 화장품을 기내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을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 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조만간 해외 탑승고객들의 의견도 반영하기 위한 문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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