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세계적인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와 ‘갤럭시S5 광대역 LTE-A’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1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체험행사에서 소비자들은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와 뛰어난 화질, 방수·방진 기능 등을 보다 즐겁고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했다. 행복한 마라톤을 주제로 하는 컬러 미 라드는 참가자들이 컬러 파우더를 뿌리며 5Km를 달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로,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마라톤 코스 내 ‘S5 광대역 LTE-A 스테이션’을 설치, 빠른 비트의 디제잉과 비보잉 공연을 통해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가 선사하는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채로운 색상의 조명으로 구성된 ‘S 아몰레드 WQHD 스테이션’도 운영해 아몰레드 WQHD의 생생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5 광대역 LTE-A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이 색다르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시장 리더십을 더욱더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