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김새론
'하이스쿨: 러브온'의 인피니트 이성열이 김새론과의 애정신에 대해 언급했다.
인피니트 이성열은 7일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하이스쿨: 러브온 제작발표회에서 "김새론과 애정신은 뽀뽀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며 "애정신이 많이 나오면 좋지만 새론씨가 저를 오징어로 볼까 걱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시청률 10%가 넘으면 명동 한복판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5분 동안 프리스타일 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내걸기도 헀다.
함께 출연하는 인피니트 남우현은 "스킨십은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다. 청소년 드라마이기 때문에 적당한 수위가 가장 좋을 것 같다"며 "시청률 10%를 넘으면 성열의 춤을 직접 찍어 SNS에 올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이스쿨' 김새론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이스쿨' 김새론, 1년에 십센티 자란다더니 진짜 많이 컸네" "'하이스쿨' 김새론, 몇살이야? 되게 성숙해보이네" "'하이스쿨' 김새론, 원빈이랑 아저씨 나올때가 엊그제같은데", "'하이스쿨' 김새론 인피니트랑 나오네. 좋겠다", "김새론이랑 뽀뽀까지 가능??? 안돼 성열아", "청소년 드라마니까 스킨십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새론, 남우현, 이성열, 최수린, 신현탁 등이 출연하는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7월11일 8시55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