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GS리테일
GS25는 여름을 겨냥해 즉석 면 상품 치즈불닭면, 냉메밀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치즈불닭면은 매운 불닭소스에 닭가슴살과 스위트콘을 토핑해 감칠 맛을 살리고, 치즈를 얹어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매우면서도 고소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다. 30초 렌지업 만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냉메밀면은 여름철 인기메뉴 냉메밀을 기획한 상품으로, 쫄깃한 메밀 면발과 진한 가쓰오부시 국물이 특징이다. 별첨된 김가루, 통파, 무, 연와사비, 꽃어묵을 넣으면 냉메밀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000원이다.
두 상품은 하절기 동안에만 운영된다. GS25는 이열치열 화끈함을 즐기는 고객들, 시원한 계절면을 즐기는 고객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화 GS리테일 편의점 간편식 MD는 “일본의 경우 편의점 즉석면에 대한 수요가 높을 뿐 아니라 맛에 대한 신뢰도도 매우 높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속적인 즉석면 개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국형 즉석면 카테고리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달 17일까지 즉석면 2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델몬트 1일분야채과일 200㎖, 헬로엔요골드키위, 헬로엔요플레인 중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