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이 상대역 김새론과의 9세 차이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참석했다.
성열은 "새론 씨와 9세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았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을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성열은 "그런생각을 한 제가 바보 같았다. 새론씨가 저희를 잘 이끌어준다"며 "새론씨와 저랑 처음에 어색했다. 저도 낯을 많이 가리는데, 주로 톱배우분들과 함께 연기했기에 우리를 보고 오징어로 보일까 걱정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열은 "편안하게 함께 촬영하고 있다. 호칭은 '새론아'라고 하고 말 놓고 편하게 지낸다"고 덧붙였다.
이성열은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 학생이자 우현의 숙명의 라이벌 황성열 역을 맡았다. 극 중 황성열은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이지만 자기중심적이고 차가운 캐릭터다. 그러나 우연히 만나게 된 이슬비(김새론)에게만은 한없이 친절하고 따듯한 남자다. 신우현(남우현)과는 우정을 나누기도 하지만 우현의 친 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갈등하게 된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