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성열이 드라마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참석했다.
우현은 "새론 선배님과 주연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현장 분위기는 되게 밝다. 새론과 성열 모두 긍정에너지를 갖고 있어서 화기애애하게 촬영하고 있다. 새론이 연기에 있어 선배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으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열은 "저도 우현과 마찬가지다. 새론에게 연기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며 "2년 전에 새론씨를 봤는데 굉장히 어렸었는데 굉장히 성숙해졌다. 생각하는 부분도 비슷한게 많은 것 같다.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우현은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 전학생 신우현 역을 맡았다. 극 중 신우현은 할머니와 함께 떡볶이 집을 운영하며 오토바이로 떡볶이배달을 하는 순수 열혈 청년이다. 또한 친구들에겐 우정과 의리의 아이콘이며 여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본인은 인기에 연연해 하지 않는 쿨한 매력의 소유자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