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는 사단법인 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함께 여름철 시원한 침실 환경을 제안하는 ‘쿨슬립(Cool Sleep)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7월 한 달 동안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400만원 이상 구매하면 30만원 상당 풍기인견 침구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여름 신제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펠릭스(Felix)’, ‘솜누스(Somnus)’는 20% 할인된다.
씰리침대는 ‘스마텍스(SmarTex)’ 쿨링기술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올 여름 최고 히트상품인 ‘냉장고 섬유’ 풍기인견 조합으로 무더위를 해소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씰리 마케팅 구민정 과장은 “좋은 매트리스를 구입하고도 통풍이 잘 안 되는 이불이나 매트를 사용해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인견처럼 친환경 쿨링 소재침구를 함께 사용하면 씰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의 스마텍스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풍기인견 침구는 일정 수치 이상 온도가 상승하지 않도록 해주며, 친환경 섬유로 건강에도 좋다. 풍기인견발전협의회 송세영 회장은 “프랑스 파리 패션쇼에 선보이는 등 세계적인 소재로 발돋움하는 풍기인견과, 글로벌 침대시장을 선도하는 씰리침대의 만남을 통해 국내 특산물과 친환경 침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전국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씰리 한정판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