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 등 4명의 젊은 배우들이 참여한 국가대표 축구팀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은 브라질 월드컵 마스코트 ‘풀레코’와 월드컵 로고가 새겨진 피파컵, 태극기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미지 등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고 재치 넘치는 응원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 ‘월드컵 응원 영상’에 이어 도지한과 이열음, 이현욱과 박민지가 커플로 짝을 이루어 훈훈한 미소로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이열음은 지난 4월 KBS 단막극 ‘중학생 A’양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첫 주연 신고식을 앞두고 있는 신예다. 또한 이현욱은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에서 400:1의 경쟁률을 뚫은 바 있다. 박민지는 최근 OCN ‘신의 퀴즈4’ 2회 주인공으로 특별 출연해 섬세한 내면 연기를 드러냈으며, 잘생긴 이목구비의 소유자 도지한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