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패션 매거진 '슈어'와 함께한 뷰티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차도녀 콘셉트를 연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의상은 모두 화이트 컬러로 여기에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만 심플하게 매치했다. 눈에 띄는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요즘 가장 핫한 립 메이크업으로, 네 컷 모두 다른 컬러를 사용해 다양하게 연출했다.
인터뷰 중 그녀는 자신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뷰티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조윤희는 “스트레스는 몸에도 안 좋을뿐더러 다이어트에도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한 식단 건강한 생활습관을 꾸준히 지키려고 노력하는 게 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몸매 관리 노하우예요”라고 밝혔다. 조윤희가 자신만의 노하우라고 밝힌 방법은 현재 본인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주)쥬비스에서 강조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그녀는 “다이어트는 건강한 방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또 운동도 무리하게 하는 건 좋아하지 않아요. 특화된 부위별 운동으로 제가 만족하지 않은 부분을 무리하지 않게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을 하는 편이예요”라고 밝히며 건강한 자신의 뷰티 팁을 자신 있게 소개했다.
한편 조윤희는 영화 ‘기술자들’ 촬영으로 현재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조윤희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화보, 시스루 의상 예쁘네" "조윤희 화보, 카리스마 폭발" "조윤희 화보, 차도녀 이미지 물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