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패밀리사이트 G9가 모든 구매고객에게 G마켓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슈퍼쿠폰 제공을 준다고 10일 밝혔다.
24일 8시 59분까지 G9에서 2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G마켓 슈퍼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슈퍼쿠폰은 G마켓에서 상품별 할인 및 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다.
G9에서 단일 상품으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G마켓 슈퍼쿠폰 1000원권, 5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권을 각각 제공하며 슈퍼쿠폰은 이벤트 기간에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G마켓 쿠폰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발급일로부터 7일간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G9는 G마켓이 지난해 오픈한 큐레이션 쇼핑몰로, 고객 요구에 맞춘 상품을 매일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상품 판매 10분전 미리 알려 주는 예약 쇼핑 서비스인 ‘딜 알람’, 갖고 싶은 상품을 언제 판매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오픈 임박’ 코너 등을 운영하고 있다.
G마켓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 가입없이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 G9에서 바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현금잔고, 북캐시, G마일리지 등 G마켓 혜택도 G9에서 모두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G9사업실 서희선 실장은 “2월은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시즌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라며 “상품 결제 건마다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빅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