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유연석, 손호준의 수트 패션이 시선을 끈다.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은 최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3인방 정우, 유연석, 손호준이 함께한 2014년 S/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세 사람은 군더더기 없는 옷태로 여심을 흔들었다.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톤의 배경에 닮은 듯하면서도 각기 다른 세 남자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개성을 띈 포즈가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정우, 유연석, 손호준에 대해 “각종 촬영으로 다져진 세 사람의 두터운 친분 덕에 촬영장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서로 장난을 치며 상대방의 스타일을 평가하는 모습이 마치 ‘응답하라 1994’ 속 신촌 하숙집을 보는 듯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들어가면 전문 모델 같은 포즈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자신의 화보를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고 밝혔다.
트루젠 관계자는 “‘정우, 유연석, 손호준은 모두 배우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선보여 전반적으로 위트가 녹아있는 화보가 만들어졌다. 또한, 화보뿐 만 아니라 그들의 유쾌한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곧 공개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우는 ‘응답하라 1994’ 종영 후 잠시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유연석은 영화 ‘상의원’과 ’은밀한 유혹’에 캐스팅돼 영화 촬영에 열중이다. 또한, 손호준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주인공 요셉을 연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