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팝 매직블랙’이 홈쇼핑 첫방송에서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14일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팝’ 신제품 ‘매직블랙(YCR- M05-P3)’이 지난 12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인 700대를 방송 종료 전에 모두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팝 ‘매직블랙’은 산업 디자이너 김영세 회장이 이끄는 세계 TOP10 디자인회사 ‘이노디자인’에서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존 ‘아이클레보 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행 알고리즘 기술로 청소효율까지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아이클레보 팝 매직블랙’은 성능대비 합리적 가격의 실속형 제품으로 여름휴가철 비수기 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종료 5분전 조기매진을 기록했다.
유진로봇은 론칭 방송 종료 후 구매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8월 중 긴급물량을 확보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호진 유진로봇 이사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TV홈쇼핑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며 “홈쇼핑의 경우 제품의 꼼꼼한 기능 시연이 가능해 25년 로봇 기술력이 반영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이 통한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