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에서 두 걸그룹이 ‘서머스페셜’ 무대에 오른다. 에이핑크와 걸스데이가 주인공이다.
10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한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서머스페셜’ 무대가 준비된다. 상큼 발랄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가요계 비타민’ 에이핑크는 ‘NoNoNo(remix)’로 기분 좋은 멜로디를 선물하고, 시원한 바다와 부서지는 파도를 함께 보고 싶은 소녀들 걸스데이는 온몸을 들썩하게 만드는 서머송으로 ‘말해줘요’를 준비했다.
그밖에 VIXX는 ‘대.다.나.다.너(remix)’를 부르고, Say Yes는 ‘느낌이 좋아(remix)’로 무대를 꾸민다.
‘컴백스테이지’에서는 9명이 모여 완전체 아이돌로 돌아온 제국의 아이들이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B.A.P는 ‘Coffee Shop’과 ‘Badman’을 선보이며, Tasty는 ‘SPECTACULAR’ ‘MAMAMA’를 공개한다.
강승윤은 ‘Wild And Young’, 비스트는 ‘Shadow’, 에프엑스는 ‘첫 사랑니’, 엑소는 ‘으르렁’을 노래한다.
한편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이날 방송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비스트, 에프엑스, 에이핑크, 엑소, 에일리, 걸스데이, VIXX, 코요태, 이정현, Tasty, A-JAX, 강승윤, F-VE DOLLS, M.I.B, Say Yes 등이 시원한 무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