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www.MyAsset.com)은 오는 14일부터 6월 29일까지 서울, 부산을 비롯한 주요 12개 도시에서 주식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대첩 시즌 2 : 신무기 대공개ㆍ新 대동여지도’라는 타이틀로 전국순회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전국 12개 도시(서울, 부산, 청주, 원주, 일산, 제주, 수원, 분당, 구미, 울산, 부천, 전주)에서 매주 2회(화요일, 토요일) 실시하며, 3시간에 걸쳐 ‘MY tRadar’ 를 활용한 매매기법과 ‘2013 유망 중소형종목’을 주제로 강연한다.
상승유망종목을 발굴하는 혁신적 기술로 지난 3월 특허출원을 완료한 동양증권 MY tRadar는 차트, 수급, 실적 분석을 통해 매일 9개의 상승유망종목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종목추천 서비스다. 이번 강연회에는 MY tRadar의 개발자인 전진호 부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실전에 용이한 매매기법을 소개할 것이며, 특히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업그레이드 기능을 심도 있게 다뤄 실전투자에 유용한 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유망종목 전문발굴단 동양증권 스몰캡리서치팀이 최근 코스닥시장에 대한 전망과 유망 중소형종목을 공개함으로써 투자자들의 종목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동양증권 ‘주식대첩 시즌 2 : 신무기 대공개ㆍ新 대동여지도'의 참가 접수는 동양증권 홈페이지(MyAsset. com) 또는 전국 지점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