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연말연시를 맞아 과자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과자선물 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캐릭터를 활용해 만들었다. ‘로보카폴리 선물세트’는 폴리, 엠버, 헬리, 로이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크런키초코바, 씨리얼초코 등 인기 제품이 들어 있다. 포장 뒷면에 캐릭터 자동차 전개 도면이 있어 과자를 다 먹은 후 종이 접기를 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과자선물세트’는 입체적인 가방 형태로 설계했다. ABC초콜릿, 왓따껌, 꼬깔콘, 치토스, 야채크래커, 칸쵸, 자일리톨껌 등이 들어 있다. 가방은 재활용할 수 있다. 로보카폴리 선물세트 5000원,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1만원(내용물 기준)이다.
NS홈쇼핑은 14일, 짜지 않은 웰빙 명란젓 ‘청주로 빚어낸 저염명란’ 단 하루 특집전을 편성했다.
명란 단일품목 일본 수출 1위를 기록한 ‘청주로 빚어낸 저염명란’은 명장 장석준의 비법 그대로 절인 저염 명란젓이다. 신선한 명란만을 엄선하여 국내산 소금으로 절이고 영양 고춧가루로 버무린 웰빙 식품으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특별히 반찬용, 비빔용, 다용도 등 용도에 따른 다양한 구성으로 각종 요리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저염명란 정란(반찬용) 7팩, 저염명란 병절란(비빔용) 7팩, 저염명란 절란(다용도) 7팩에 병절란 2팩을 추가로 구성해 총 23팩을 5만9900원에 판매하며, 자동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