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대표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웹진 ‘푸르지오 라이프’가 지난 6일 '2012 웹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고객지원·서비스 분야 통합 부분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대우건설 푸르지오는 2010년과 2011년 웹진 분야 대상에 이어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푸르지오의 웹진은 올해 데스크탑 / 모바일 폰 / 태블릿 PC등 다양한 크기의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화면이 동적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구조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웹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SNS 연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웹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이 증가하는 요즘,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한 커뮤니티의 장으로써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한 푸르지오 웹진의 바람이 이룬 결과이기에 이번 고객지원 / 서비스 분야 통합 대상은 큰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12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웹어워드 위원회’에서 주관한다.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식 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