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팔자 주름 부위의 탄력을 개선시켜주고 2주 만에 노화의 흔적을 빠르게 개선하는 홈케어 제품인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안 피부가 대세인 요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깊어지는 팔자 주름은 여성의 동안 요소의 최대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팔자주름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탄생한 아이오페 ‘안티 링클 리얼 이펙터’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앰플과 하이드로 겔 패치가 팔자 주름 부위와 양쪽볼에 작용하고 미용 기기인 스마트 이펙터의 미세한 진동이 제품의 흡수를 도와 팔자 주름 부위의 탄력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총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총 14개의 앰플과 패치로 구성되어 있다. 앰플을 바른 얼굴에 패치를 붙이고, 그 위에 스마트 이펙터를 부착해 작동시키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과 5분 후 자동으로 종료되는 기능은 제품의 사용 편이성을 높여준다. 그리고 부착해놓은 패치를 약 25분 후 떼어내면 마치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즉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정혜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팀장은 “팔자주름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해결을 위해 많은 여성들이 큰 비용을 들여 에스테틱을 이용하거나, 시술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라며 “아이오페 안티 링클 리얼 이펙’는 이미 자리잡은 팔자 주름과 탄력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신개념 홈케어 제품으로 즉각적인 팔자 부위 완화 효과를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