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은 점점 어려워지는 토익 듣기에 대비해 ‘토마토 TOEIC DIRECT LISTENING’ 교재와 앱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토마토 TOEIC DIRECT LISTENING’은 영어를 바로 듣고 바로 이해하는 직청직해 훈련법을 통해 긴 토익 지문을 듣더라도 중요 어구를 중심으로 핵심 내용을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도록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교재에는 파트별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해 문제에 숨은 함정을 피하고 쉽게 정답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 학습한 내용을 적용할 수 있는 실전 난이도의 리스닝 예문과 문제가 수록돼 있다.
특히 미국·영국·호주 3개국 발음 비교 코너를 마련해 다양한 영어 발음에도 익숙해지도록 했다. 교재 MP3 파일은 능률교육 itomato 홈페이지(www.itomato.co.kr) 또는 토마토 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관련 앱을 활용하면 단문 듣기부터 대화문, 담화문 등 긴 지문 듣기까지 단계적으로 훈련하며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토익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고 능률교육 측은 강조했다.
문장을 끊어 듣고 이해하는 반복 훈련과 긴 지문을 듣고 실전 문제를 풀어보는 직청직해 훈련도 가능하다. ‘토마토 TOEIC DIRECT LISTENING’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교재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토마토 TOEIC DIRECT LISTENING’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교재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300-23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