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과 함께하는 커피&무비’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인 폴 바셋(Paul Bassett)이 내한해 직접 강연하는 커피 클래스와 명품 커피 체험, 메가박스에서의 영화 관람과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된다.
메가박스 멤버십 VIP 또는 페이스 북 팬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megaboxon)에서 이번 이벤트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10일(수)까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20쌍을 초청하며 당첨자는 12일에 발표된다.
이번 행사에선 2003년 WBC(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에서 역대 최연소로 챔피언을 수상한 폴 바셋이 내한해 직접 강연과 시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폴 바셋과 함께하는 ‘커피클래스’에서는 폴 바셋이 생각하는 맛있는 커피의 조건, 다양한 원두의 매력 등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커피 클래스 후에는 ‘시네마 데이트’가 이어져 장동건 장쯔이 장백지 주연의 영화 ‘위험한 관계’를 관람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초청 고객 전원에게는 폴 바셋 프리미엄 원두 세트 및 폴 바셋 VIP 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행사 당일 메가박스 코엑스점 지하 2층 로비에 마련되는 이벤트존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만드는 폴 바셋 커피 시음과 원두 체험 등 다양한 ‘명품 커피 체험’이 가능하며 코엑스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메가박스 브랜드팀 성진하 담당자는 “메가박스를 이용하시는 관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맺은 SKT와의 특별 제휴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세계적인 바리스타인 폴 바셋의 커피도 맛보고, 최신 영화도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커피와 영화가 함께하는 색다른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폴 바셋과 함께하는 COFFEE&MOVIE 이벤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SKT와 7월부터 시작된 T 멤버십 더블더블 제휴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SKT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메가박스에서 동반 4인까지 1매당 관람료 2000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5매까지, 1매당 SKT 멤버십 포인트 500점 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