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는 초대형 멀티비전,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디지털사이니지, 각종 디스플레이에 적용이 가능한 초대형용 멀티터치 시스템인 ‘스페이스 엑스 터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페이스 엑스 터치는 ‘스페이스 9 터치’와 ‘스페이스 23 터치’로 각각 구성됐다. 스페이스 9터치는 94인치형 멀티비전 시스템을 구성하는 터치를 지원하며 멀티비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멀티비전 2x2시스템에 최적화 됐다.
또한 멀티 터치를 구현해 사용자들에게 익숙해져 있는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돼 있을 뿐만 아니라 전자칠판용 판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스페이스 23터치는 230인치형을 구성하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으로 47인치형 멀티비전의 경우 5X5시스템까지도 지원이 가능하다.
키오스크코리아는 멀티비전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구축하면서 최근 LCD를 이용한 대형화 추세를 이끌고 있다.
특히 멀티비전을 가로14개, 세로 2줄로 구성한 2X14형태의 가로로 길게 구성된 시스템, 세로로 5줄로 구성된 시스템을 포함해 올해 폭염을 이겨낸 옥외형 멀티비전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로 공항, 주유소, 백화점에 설치하여 멀티비전에 대한 특허와 함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밖에 스페이스 엑스 터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