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패션왕’ OST 정규 음반이 29일 발매됐다.
각 파트별로 곡들을 발표해 온 ‘패션왕’ OST는 파트6인 소울스타의 ‘안되는가요’에 이어 주연배우 이제훈이 파트7의 ‘사랑은 이렇게’를 불러 그 끝을 장식했다.
그동안 발표된 음원들에는 이영현과 그룹 소녀시대의 서현, 에이트 이현, 먼데이키즈 이진성 등 ‘명품 보컬’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진성의 '너를 꿈꾸다'는 유명 프로듀서 RARA-AVIS와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이현의 ‘최고의 사랑’은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와 신예작사가 A가 참여해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어 발표된 소녀시대 서현의 ‘기다릴게요'는 RARA-AVIS의 작품에 애절하면서도 깨끗한 서현의 보컬이 더해져 ‘서현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이영현은 ‘사랑은 이렇게’를 통해 ‘최고의 디바’라는 수식어를 재확인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엠투엠(너는 벽이다), 케이하트(제자리 걸음), 소울스타 등 신인들 역시 최고의 작곡, 작사가들과 호흡을 맞춰 명품 보컬을 인정받았다.
또 남규리가 최근 발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싱글 ‘그 남자’ 역시 ‘패션왕’ OST 음반에 삽입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패션왕'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꿈을 가진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유아인 신세경 이제훈 권유리 등이 열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