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는 자사 브랜드‘짚동가리쌩주’와‘치르치르’의 부산 경남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부산 서면에 위치하는 이번 직영점은 총 약 228㎡의 대형 규모로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인 짚동가리쌩주와 치르치르를 한 층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다.
짚동가리쌩주는 119㎡ 규모로 △20여종의 전통주 △삽두루치기 △S라인 두부보’ 등 다양한 퓨전한식을 구비했다. 치르치르는 카페형 치킨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기존 치킨 전문점들과 달리 고급화를 추구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구성, 위치적 편의성 등을 내세우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지방 공략을 시작으로 치르치르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최고 1억원 상당의 창업 자금 지원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인테리어 할인 시공,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등을 포함해 최고 3000만원 상당의 지원과 최고 7000만원의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 99㎡ 이상 규모의 매장 오픈 기준으로 부산 서면 지역을 비롯해 대구 동성로, 서울 강남역, 노원역, 종로 관철동, 수원역 로데오거리, 광주 충장로 등 전국 7개 핵심 상권 지역에 한해서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제2의 서울로 불리는 부산은 젊고 활기찬 지역으로, 짚동가리쌩주와 치르치르의 퓨전 요리와 다양한 주류 메뉴가 열정적인 부산 사람들과도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부산 직영점이 서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