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 싱글(Silver Single)의 로맨스를 위한 ‘봄맞이 미팅 행사’가 마련된다.
듀오는 오는 17일 인천 하버파크 호텔에서 인천시 거주 싱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실버 미팅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천시에 거주 중인 ‘65세 이상 70세 미만’의 실버 싱글 남녀 20쌍을 대상으로 연애컨설턴트 및 듀오 파티플래너인 이재목 전문 MC의 진행으로 이뤄진다.
홀로된 어르신들이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파티는 △로테이션 미팅 이벤트 △일대일 심리 토크 △커플 댄스 △와인 스텐딩 토크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커플 매칭 및 결과 발표도 행사 당일 모두 이뤄진다.
이재목 듀오 파티플래너는 “싱글 어르신들의 경우 이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나 행사가 많지 않은 편인데 이번 행사가 자연스러운 황혼 만남의 채널이 되길 바란다”며 “처음부터 짝을 찾겠다는 거창한 목표 보다는 취미생활이나 공통의 관심사로 거리감을 좁히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듀오는 지난 3월부터 인천시의 노인전문 커플매니저 전담 배치를 위해 듀오 커플매니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에는 이재목 연애컨설턴트 진행으로 ‘국내 최초 실버 대상 연애 특강’이 성황리에 이뤄지기도 했다.
실버 미팅파티를 비롯한 20~30대 미혼남녀 미팅파티 행사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