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엠, 한국 단독 브랜드 ‘M by villa M’ 출시

입력 2012-04-10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이탈리아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판매율 1위인 빌라엠이 세컨드 와인 ‘엠 바이 빌라엠(M by villa M-이하 엠)’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엠은 와인시장의 모스카토 열풍을 가져온 빌라엠의 세컨드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오는 12일부터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이다.

엠은 빌라엠과 마찬가지로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약발포성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빌라엠의 달콤함과 청량감은 그대로 유지하며 5도에서 3도로 낮춰 음료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윤영선 아영FBC 마케팅실 과장은 “빌라엠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엠 출시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의 실질적 대중화가 좀 더 확산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2,000
    • +0.2%
    • 이더리움
    • 3,417,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56,800
    • +2.4%
    • 리플
    • 809
    • +4.39%
    • 솔라나
    • 197,100
    • -0.15%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2
    • +2.93%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48%
    • 체인링크
    • 15,170
    • -1.04%
    • 샌드박스
    • 384
    • +6.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