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넣은 우유 키즈앤맘’
초유는 출산 후 3~4일내 나오는 노란 젖으로 각종 면역성분과 성장인자 등 기능성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백현욱 박사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알레르겐도 상당수가 장을 통해 침입하므로 성장인자가 함유된 초유를 섭취하면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동후디스의‘초유넣은 우유 키즈앤맘’은 성장발달 및 뼈 건강을 위한 초유, 칼슘, 비타민D, CBP와 두뇌발달을 위한 DHA, 타우린,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 비타민 및 철분, 엽산을 함유하여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엄마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양유하이키드’는 소화흡수가 잘 되는 자연영양식 양유에 면역성분과 성장인자가 풍부한 초유단백을 보강한 성장발육 균형영양식이다. 각종 기능성 성분이 아이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 ‘트루맘 뉴클래스 퀸’은 알레르기에 좋은 초유 면역성분인 slgA와 아기의 숙면과 활동에 도움을 주는 올레아마이드가 국내 최초로 배합된 제품이다. 총 13가지 초유성분을 비롯한 34가지 모유 성분을 보강해 아기의 건강과 바른 성장을 지켜주는 로하스 명품유아식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초유는 자연면역의 신비로 현대인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며 “초유과학으로 앞서가는 일동후디스는 앞으로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기능의 더 우수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