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상상 속 미래를 현실로’2012년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실시

입력 2012-02-17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를 모델로 하는 ‘2012년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데이빗 카퍼필드를 통해 ‘미래에서 상상했던 TV가 삼성 스마트TV로 실현된다는 컨셉’으로 2012년 삼성 스마트TV의 다양한 기능들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 ‘당신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긴다’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음성인식과 동작인식 등 삼성 스마트TV의 ‘스마트 인터랙션’ 기능들을 간접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삼성 스마트TV가 시장에서 기술력의 차이로 초격차 제품으로써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785,000
    • +2.89%
    • 이더리움
    • 4,622,000
    • -1.2%
    • 비트코인 캐시
    • 605,000
    • -1.55%
    • 리플
    • 985
    • +4.56%
    • 솔라나
    • 299,500
    • -1.06%
    • 에이다
    • 824
    • -0.24%
    • 이오스
    • 785
    • +0.26%
    • 트론
    • 252
    • -0.4%
    • 스텔라루멘
    • 181
    • +6.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850
    • -3.39%
    • 체인링크
    • 19,830
    • -1.73%
    • 샌드박스
    • 412
    • -1.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