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N학원의 8개 직영학원은 예비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달 10~11일까지 1박 2일 동안 강남대성기숙학원(서이천 소재)에서 개최되는 이번 오리엔테이션(이하 OT)은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의 완벽한 고등학교 적응을 위하여’ 라는 슬로건 아래, 예비 고 1 학생들에게 변화하는 대입제도와 과목별 공부 방법을 제시하고 성공적인 고등학교 적응력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OT 연사로는 강남대성의 2010~2011학년도 수능 전국 수석과 2011학년도 인문계 전국 차석을 배출한 김명준 부원장과 인터넷 강의 티치미 김찬휘 대표, 그리고 대성학원 졸업생으로 명문대에 진학한 학생들이 나선다.
김명준 부원장은 ‘변화하는 대입제도와 고등학생으로서의 학습 습관’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수시로 변하는 입시제도와 대응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고등학교 진학 후 올바른 공부 습관을 제시한다. 김찬휘 강사는 예비 고1 학생들에게 중학교 교과에 비해 심화되는 고등학교 교과의 과목별 학습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한편 대성학원 출신 졸업생은 간담회에서 명문대생이 되기까지의 공부법을 소개하고 질의 응답시간을 갖는다.
이밖에도 ‘대성 골든벨’과 선발고사 우수자 및 각 직영학원 추천 학생들에게 대성장학금이 수여되며, 예비 고등학생으로서의 각오를 다지는 부모님께 편지쓰기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대성 골든벨 행사에서는 아이패드와 학원무료수강권, 문화상품권, 50만원 상당의 피자파티권 등의 상품이 제공되며, OT 등록 시에는 무릎담요와 베개, 필기구, 노트, 마이맥 플래너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