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은 기존 리빙박스보다 디자인, 기능, 성능이 2배 향상된 클로켄 리빙박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멕스 클로켄 리빙박스는 기존 타사제품이 적용했던 싱글스틸 와이어프레임에서 더블스틸 와이어프레임으로 보완했다. 생활환경시험연구소에서 적재하중 300Kg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타사 기존제품에 비해 약 5배 이상 내구성을 높였다는 것이 코멕스의 설명이다.
또한, 투명윈도우를 정면과 측면 두 면에 배치하여 박스를 돌려놓아도 내용물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디자인은 그린, 오렌지 두 가지 색으로 가구들과 조화되기 쉬운 고급스러운 월넛칼라에 그린과 오렌지색을 조화시켜 산뜻함을 강조했다. 단색이거나 동일 톤으로 출시되었던 기존 리빙박스들과 차별화를 시도한 부분이다.
클로켄 리빙박스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인 55리터 사이즈가 출시돼 코멕스쇼핑몰(www.ikomax.com)에서 판매 중 이다. 현재 코멕스쇼핑몰에서 런칭이벤트로 2개를 사면 2개를 더주는 2+2 덤 행사를 21일부터 진행한다. 11월 중 GS홈쇼핑을 통해서도 런칭 될 예정이다.
가격은 55리터 제품이 2만7000원이며, 주문문의는 코멕스쇼핑몰 www.ikomax.com이나 소비자상담실 080-676-1004 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