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자동차 AS를 담당하는 서비스센터의 기술 인력들이 경쟁을 통해 정비 기술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의욕을 높여 고객만족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부문 등의 서비스분야에서 실시되었고 혼다의 9개 딜러사에서 선발 된 37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개인 부문 배종락(혼다 Sun모터스), 단체 부문 여정모, 강보람 팀(혼다Doosan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부문 이석재(혼다Doosan모터스), 부품 부문 김경덕 (혼다D3모터스)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우승 부상으로는 올해 12월 동경모터쇼 관람, 일본 혼다 본사 방문과 딜러 방문의 특전이 주어진다. 더불어 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혼다 Doosan 모터스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지난 10년간 혼다코리아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정확하고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압도적인 CS No.1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서 혼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