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오는 10월17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세계장애여성대회의 일환으로 나경원 의원(한나라당, 세계장애여성대회장), 허혜숙 (사)내일을 여는 멋진 여성 회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해 여성장애인들에게 힘을 실어준다.
총 288명이 벌이는 이번 경기는 18홀 샷건과 신페리어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기 후에는 기금마련을 위한 자선바자회도 가질 예정이다.
자선골프대회 주최측인 골프전문 포털사이트 골프탑(www.golftop.co.kr)의 김해욱 대표는 “여성장애인들이 사회로 나가 자신의 꿈을 펼치는데 일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확하게 됐다”며 “순수아마골퍼들의 친선과 함께 사회적 약자를 생각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참가신청은 10월10일까지이며 참가비는 25만원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탑 홈페이지(www.golftop.co.kr)를 참조한다. 문의 02-575-0834
▲코오롱 한국오픈 자원봉사 모집
10월 6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개막하는 코오롱 한국오픈골프선수권 조직위원회는 대회 기간 활동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선발된 자원봉사자들은 스타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이동 스코어보드를 비롯해 갤러리 통제 및 안내 업무를 맡는다. 대회 홈페이지(www.koreaopen.com)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e메일(jbwoo222@kolon.com)로 신청하면 된다.
▲LPGA투어 하나은행...시몬느사 우승자에게 악어백 시상
10월 7일부터 3일간 인천 스카이72GC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자에게 이색적인 부상이 주어진다. 대회 조직위는 마이클 코어스가 디자인한 시몬느사의 2만 달러짜리 악어가죽 핸드백(사진)을 챔피언에게 시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