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의 ‘아이루’ 브랜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으로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갤럭시S,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노트북 등의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아이루 아이패드2 전용 가죽파우치’는 울트라 슬림으로 디자인 되어 부피증가를 최대한 줄였다. 톡톡 튀는 컬러 배색도 지원해 나만의 아이패드2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부족함이 없다.
특히 똑딱이와 같은 부가적이 장치가 필요 없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심플함을 극대화 시켰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커버처럼 앞 커버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아이패드2를 온∙오프 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을 보거나 키보드를 칠 때에는 앞 커버를 접어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고급 가죽소재를 사용해 잘 미끄러 지지 않아 아이패드2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루 아이패드2 전용 가죽파우치’는 지난주에 개막되었던 국내 최대의 IT 축제인 '월드 IT 쇼(WIS) 2011'에서 관련업계와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
‘아이루 아이패드2 전용 가죽파우치’는 핑크, 그린, 오렌지, 퍼플(보라)총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6만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겟엠(02-3442-5552), 제이에스존, SDF인터내셔널, 신디컴퍼니, 엠와이커머스, 디버거 등으로 하면 된다.
제품은 프리스비, LCNC, Alife(에이라이프), 영풍문고(종로, 청량리, 강남)과 GS이샵,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가능하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아이루 아이패드2 전용 가죽파우치’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면서 “어떤 곳에 있어도 아이패드2를 더욱 멋지고 고급스럽게 포장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