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전시장 '서울모터쇼'서 '성황'

입력 2011-04-03 1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차 및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 눈길 사로잡아

▲서울모터쇼 쉐보레 전시장 전경
한국GM은 2011 서울모터쇼에서 쉐보레 전시장이 새 브랜드와 신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한국GM에 따르면 쉐보레 전시장은 쉐보레 엠블렘 형태의 초대형 메인 스크린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다양한 신차와 컨셉트카 등 차량 총 22대를 전시하고, 전시장 전체를 오픈된 형태로 제작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쉐보레와의 즐거운 파티’를 컨셉트로 한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쉐비 클럽(Chevy Club) 공연이 매일 두 시간 간격으로 진행되며, 모델 겸 DJ ‘휘황’과 하우스룰즈 소속의 ‘서로’가 공연을 이끌며 쉐보레 걸들과 함께 흥겨운 클럽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친숙한 쉐보레 광고 음악에 맞춰 춤추는 10대의 로봇 댄스와 전시장 주변을 선회하는 플라잉 카마로(Flying Camaro), 쉐보레 차량을 가상 운전하는 동작인식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쉐보레 전시장은 국내 모터쇼에 첫 선을 보인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을 앞두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새 브랜드에 바라는 고객의 의견을 받아 무상보증기간 5년/10만km 연장을 포함, 쉐비 케어(Chevy Care) 서비스 도입을 선포한 바 있다.

이어 2일엔 우수 아이디어를 제시한 고객 5명을 서울모터쇼 쉐보레 전시장에 초청, 시상식을 갖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4일 오후에는 쉐보레 브랜드가 공식 후원하는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 소속 김광현, 정대현, 김강민, 박정권 선수 등 대표선수단이 서울모터쇼 쉐보레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40,000
    • +0.4%
    • 이더리움
    • 3,447,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0.59%
    • 리플
    • 790
    • -0.5%
    • 솔라나
    • 193,700
    • -1.63%
    • 에이다
    • 471
    • -0.84%
    • 이오스
    • 691
    • -1%
    • 트론
    • 203
    • +0.5%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1.36%
    • 체인링크
    • 14,830
    • -2.11%
    • 샌드박스
    • 371
    • -2.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