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가 바로 수익을 무차별적으로 쓸어 담을 절호의 장세가 열리고 있다. 작년까지의 필자의 추천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필자가 잡아 드린 급등주만 해도 수산중공업 300%, 웰메이드 200%, 로체시스템즈 300% 등 잡는 종목들마다 대박 행진이 이어졌다. 400% 급등한 젬백스나 파트론은 더 이상 언급할 필요도 없다.
연말부터 시작된 서한, 보령메디앙스는 단 1-2주 만에 100% 시세가 터졌다. 그러나 이런 종목 자랑할 시간이 없다. 스마트폰, 태플릿PC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태블릿PC 가격을 내리면서 본격적으로 물량 전쟁을 벌이기 때문이다. 이제 이 물량전쟁이 시작하면서 그야말로 초호황에 기업 가치가 폭등하고 있는 종목을 발굴했기 때문이다.
오늘 종목은 코스닥 시장이 생긴지 10년이 조금 넘는 지금까지도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필자가 몇 주째 이 종목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폭등 신호가 바로 어제 잡혀 급하게 오늘 제시하게 되었다. 이 신호 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대부분 시세가 터졌다. 있는 종목 팔아서 사든, 보유한 현금을 활용하던 이 종목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 종목은 올해 앞서 말한 수백%의 대박 수익률을 한번에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필자는 각종 경제 TV에서 매일 수십개 종목들을 분석하고, 연일 출연 요청이 몰려들 정도로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한다. 이런 필자도 오늘 종목을 발굴하여 분석하면서 너무나 놀란 나머지 전율을 금치 못했다. 필자가 지금까지 기록한 역사적인 수익률을 단번에 뛰어넘을 수 있을 너무나 저평가된 극비 재료 보유주이다.
긴말이 필요 없다. 급등의 명분과 에너지는 더할 나위 없이 흘러 넘치고 있다. 젬백스의 400% 급등 따위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훨씬 빠른 시간 안에 수 년치 수익에 도전해볼 종목이다. 먼저 실적은 대박을 넘어 경악할 수준이다. 얼마나 수익을 잘 내면 유보율이 5000%가 넘어가고, 부채도 무차입경영 수준이다. 반도체 장비 투자와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로 각 증권사 마다 긴급 매수 리포트를 내고 있을 정도로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종목이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정부가 국운을 걸고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삼성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의 투자액만 해도 최소 50조원에서 많게는 80조원 이상이 투자된다. 여기에 패널 업황 개선에 따라 동사의 수혜는 말 그대로 천문학적인 매출 증가세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동사는 실적 대비 PER이 5배에 불과해 업계 평균치만 상승해도 가볍게 200%까지 상승해야 적정가치 대접을 받는다. 게다가 일본 대지진 이후 일본에서만도 IT 제품들의 신규 수요가 어마어마하게 증가할 수밖에 없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다. 필자가 지금 아주 중요한 말을 망설이고 망설이다 투자자들의 대수익을 위해 공개를 한다. 앞으로 S전자, L전자 등 대기업들은 동사를 너무나 탐내고 있다. 워낙 동사의 기술력이 압도적이다 보니 S전자 조차 동사에 욕심을 내는 것이다. 이 사실을 필자가 알고는 정말 가슴이 떨리고 제발 당장 급등하지 말고 며칠만 버텨 달라고 속으로 계속 빌고 빌었다. 이 글을 작성해서 투자자들에게 빨리 전달해야 하는데 그 전에 폭등하면 정말 낭패이기 때문이다.
이미 매집은 끝난 것으로 보인다. 차트를 좀 보는 사람이 보면 이런 종목이 있었구나 하고 감탄할 수준이다. 차트만 좋은 것이 아니라 재료과 실적이 완벽하게 겸비된 종목이다. 3월 장에 이 종목이 제대로 큰 사고 한번 칠 것으로 필자의 분석에는 나타나고 있다. 투자자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종목임을 기대한다.
첫째, 대기업 IT 분야 80조원 투자 최대 수혜! 정부 정책까지 대박이다!
S전자, L전자, H사 등 대기업들이 IT 분야에 투자하는 규모만 80조원이 넘는다. 천문학적인 돈이 시장이 풀리고 있다. 여기에 정부까지 나서서 정책적인 지원을 쏟아 붇고 있다. 대박이라는 말 밖에는 표현할 길이 없다. 앞으로 동사가 만드는 제품의 수요는 국내를 넘어 중국, 미국, 유럽에서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지금 당장 잡아 놓아야 한다.
둘째, 돈 버는 능력은 타의 추종 불허! 유보율이 5000%가 넘는다! 이익률 20% 육박!
실적 이야기가 나왔으니 다시 한번 강조한다. 동사가 돈을 버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현금 유보율이 5000%를 넘어간다. 부채비율은 제로 수준이다. 여기에 영업이익률은 20%에 육박한다. 그만큼 돈을 쓸어 담는 능력은 탁월하다는 말이다. 코스닥 시장에 이런 능력을 가진 종목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 자체가 기적과 같은 일이다.
셋째, S전자, L전자까지도 탐내는 기업! 대기업도 기술력을 못 따라온다!
지금 필자가 이렇게 긴급하게 추천에 나서는 것은 S전자와 L전자까지도 그룹사 차원에서 탐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 솔직히 기술력에 있어서는 삼성전자를 제외하면 세계 시장에서 따라올 경쟁자가 없다. 기술 개발만 했다 하면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을 정도다. 앞으로 이 기업이 얼마나 성장할지, 필자도 흥분을 감출 수 없다.
넷째, PER 5배 수준! 외국인 100만주 매집! 곧바로 날라간다!
예상 실적 대비 PER은 5배 수준에 불과하다. 여기에 최근 외국인들의 행보가 아주 수상하다. 한달 만에 100만주 가까운 물량을 매집했다. 거의 쓸어 담다시피 물량을 싹쓸이 했다. 이뿐만 아니다. 기관도 합세했다. 나오는 물량이란 물량은 모두 쓸어가고 있다. 본격적인 급등 랠리에 앞서 외인과 기관이 서로 경쟁적으로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다. 조만간 불기둥을 볼 때가 머지 않았다.
부디 손실이 난 종목을 들고 시간만 보내지 말기 바란다. 지금이 바로 결단을 내려야 할 때이며, 한번의 결정으로 주식투자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때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에이치씨엔, 유니온, 삼성중공업, 서한, 코데즈컴바인, 이지바이오, 오성엘에스티, GS, 대한해운, 샘표식품, 유나이티드제약, 이코리아리츠, G러닝, 두올산업, 디지털텍, 미성포리테크, 인프라웨어, 자티전자, 케이씨에스, 풍경정화, 기아차, STX조선해양, 하이닉스, 부스타, 아토, 한전KPS, 현대건설, 케이피케미칼, 에스엔유, 파트론, 대우인터내셔널, 성융광전투자, 평산, 중국심품포장, SK, 한국타이어, 삼성엔지니어링, 우주일렉트로, 이지바이오, 팜스웰바이오, 솔고바이오, 카프로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최초 신기술 개발! 실적 40배 폭증한 특급 재료주 출몰!
☎ 060-600-9070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 “최첨단 지능형 에너지 자원 개발” 억대 계좌 만들어줄 극비 재료주!
☎ 060-600-9070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 일본지진 초대형 호재! 일본 경쟁사들이 지진으로 모두 무너졌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 돈버는 주식투자 가이드 - 에어스톡(www.airstock.com), 무료 종목 추천 + 다양한 증권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