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상큼한 민트가 블렌딩된 겨울 음료, 민트 초코와 민트 카페 모카를 출시했다.(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는 상큼한 민트가 블렌딩된 겨울 음료, 민트 초코와 민트 카페 모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민트 초코와 민트 카페모카는 본격적인 추위에 맞서 몸을 녹여줄 겨울 음료로 진한 달콤함 속에 민트 특유의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민트초코는 민트의 상쾌함과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깔끔하고 달콤함이 느껴지는 핫 초콜릿 음료로 자칫 텁텁하거나 무거울 수 있는 초코의 맛을 민트가 상쾌하게 마무리를 해준다. 함께 출시한 민트카페모카는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에 상쾌한 민트향을 더해 깔끔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커피 음료다.
특히 ‘민트’는 아로마 테라피에 사용되는 허브의 일종으로 피로회복과 소화촉진, 진정작용 등의 효과가 있어 웰빙음료를 찾는 고객에게도 좋다. 또한, 청량감 있는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있어 나른한 오후, 추위도 물리치고 기분전환도 가능한 메뉴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정혜승 과장은 “이번 메뉴는 지난 2008년 출시한 할리스커피의 민트 초코 할리치노가 고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겨울시즌에 맞춰 따뜻한 음료로 출시하게 되었다” 며 “깔끔하게 달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