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논현전시장 원종필 소장, 대구전시장 구자성 소장, 분당전시장 김수환 팀장, 분당전시장 박종희 팀장, 대치전시장 유승곤 대리,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이동훈대표, 분당전시장 전민기 과장, 논현전시장 전진홍 팀장, 대전전시장 손윤수 팀장, 대구전시장 김성기 대리, 광주전시장 신현광 본부장.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사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동안 영업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시상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10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영업분야에선 SK네트웍스의 김수환 팀장과 천일오토모빌 논현전시장 원종필 소장 등 34명이 선정됐고, 고객서비스 분야에선 천일오토모빌 김홍연 팀장 등 12명을 포함해 총 46명의 딜러 사원이 선정됐다.
지난해 전년 대비 31.9% 신장세를 보였던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딜러 네트워크 확대 및 서비스센터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논현과 대치전시장을 오는 3월과 4월 중순에 확장, 이전할 예정이며 4월 중순엔 전주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딜러사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2011년 한해도 고객 가까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