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류 전문기업 신송의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오코코는 건강함을 더한 웰빙 치킨 샐러드 메뉴인 ‘가든 샐러드’와 ‘텐더 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사진=신송식품)
장류 전문기업 신송의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오코코는 건강함을 더한 웰빙 치킨 샐러드 메뉴인 ‘가든 샐러드’와 ‘텐더 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코코의 웰빙 치킨 샐러드 2종은 신선한 양상추에 부드러운 어린싹 야채인 비트 잎,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루꼴라, 항암초를 더한 메뉴로 담백하게 구운 닭가슴살을 곁들인 ‘가든 샐러드’와 바삭하고 담백한 치킨 텐더’를 넣은 ‘텐더 샐러드’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텐더 샐러드’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기관지에 좋은 연근을 바삭하게 튀겨 함께해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샐러드 드레싱은 가든 샐러드와 텐더 샐러드 모두 새콤한 파인애플 드레싱과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신송 외식사업부 이원균 이사는 “오코코를 찾는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치킨 메뉴와 함께 샐러드 메뉴도 즐기게 하기 위해 치킨 샐러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생각하는 고객들, 특히 가족과 여성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