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정통 스테이크 3종을 일부 매장에서 우선 출시하고, 21일부터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의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정통 스테이크 3종을 일부 매장에서 우선 출시하고, 21일부터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8월 팬 프라잉 방식으로 조리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빕스 넘버원 스테이크(일명 천정명 스테이크)를 출시한 후 스테이크하우스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살린 정통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빕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로즈마리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마리네이드해 부드러운 육질에 은은한 허브향을 살린 ‘빕스 갈릭 스테이크’와 고소한 까망베르치즈가 더해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토마토 프로마쥬 스테이크’, 부드러운 안심에 블랙 카카오 소스를 곁들여 특별한 풍미를 선사하는 ‘블랙 카카오 스테이크’ 3종이다.
빕스는 12월 21일부터 1월 31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게 일본 온천여행(2명), 씨푸드오션 식사권(100명), 뚜레쥬르 케이크(100명), 빕스 앞치마(2만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