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는 아이폰용 검색광고 관리 무료 애플리케이션인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Overture Smart Touch)’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빠르게 진화하는 국내 스마트폰 환경에 발맞춰 보다 최적화된 광고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버추어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선보인 것으로 야후 글로벌 중 최초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는 언제 어디서나 광고 온ㆍ오프, 입찰가 변경 등과 같은 검색광고 계정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계정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야 되는 광고주들과 광고대행사 마케터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야후 글로벌은 밝혔다.
광고주 지원센터에서는 오버추어코리아가 제공하는 모바일 동영상 교육센터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 교육자료를 언제 어디서나 학습 할 수 있으며, 오버추어 광고주 금융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발행된 세금계산서 조회나 평생 가상계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조영환 오버추어코리아 비즈니스개발총괄 상무는 "광고주들이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를 통해 계정운영에 소비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이를 활용하면 마케팅 전략 수립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버추어 스마트 터치는 아이튠즈 사이트(http://itunes.apple.com/kr/app/id393730962?mt=8)나 아이폰 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