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는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여름방학 맞이 2차 호러 업데이트와 함께 좀비 모드 플레이 동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좀비 모드 플레이 동영상은 게임 플레이 초입부터 보스까지 도달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무작위로 선택된 상대와 1:1대전을 펼쳐 승점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듀얼서바이벌’ 신규모드가 업데이트 되며 엄청난 괴력과 지옥의 불꽃을 이용하여 호쾌한 찍기와 불꽃을 이용한 공격을 펼치는 신규 캐릭터 마인이 추가된다.
여름방학 맞이 2차 호러 업데이트 기념으로 좀비 하드 모드 클리어 시 크리처 암, 아이언 메이든, 타천사의 날개를 각 3일 지급하며 EX 모드 클리어 시 켈베로스, 스컬 발디슈, 저주의 인형 각 5일, GM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지난 7월22일 서바이벌 업데이트를 통해 UV가 30% 이상 오르는 등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이에 더욱 보답하기 위해 2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홀(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e스타즈 서울 2010’에서 아시아 챔피업십 겟앰프드 한국대표 선발전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