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8월 5일부터 인터넷 전용 예금상품인 'U-스페이스 정기예금'을 출시해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U-스페이스 정기예금'은 고객들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24시간 상품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금액에 따라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용예금이다.
이 상품은 최단 1개월부터 최장 3년제로 가입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1000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또 가입금액에 따라 최고 0.2%의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상품이다.
이 예금은 2천만원이상 가입후 1년간 예치시 4.0%(세전) 금리를 적용하며 1천만원에서 2천만원사이 금액을 가입 및 1년 예치를 하면 3.9%(세전)를 적용받는다.
광주은행은 이번 인터넷전용 상품인'U-스페이스 정기예금'출시에 따라 8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입장권(1만원)과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5만원)을 동시에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은행 U뱅킹사업부 이광흠 부부장은 "최근 새단장한 광주은행 사이버지점인 'e-우주금융센터'에서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24시간 편리하게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다"며 "소액으로도 인터넷전용 예금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리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