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신제품 쉬림프 킹 레몬크림 (사진= 미스터 피자 제공)
'쉬림프 킹'은 피자 한판으로 즐기는 최고급 쉬림프 요리로 4가지 소스로 맛을 낸 새우가 풍성하게 토핑돼 있어 진한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피자 가운데 살이 통통한 왕새우(레귤러 1마리, 라지 2마리)를 올려 보다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특히 고단백 저지방 새우 토핑이 주는 가볍고 담백한 맛은 여름철 몸매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소스는 레몬크림, 알프레도, 코코넛 커리, 스윗칠리 중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고 메뉴는 4가지 소스로 맛을 낸 새우 토핑을 한판에 모두 담은 메뉴까지 총 5가지다.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이진배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여성소비자들이 살찔 걱정 없이 맛있는 즐거움을 누리도록 해줄 것"이라며 "새우가 머금은 바다향기 가득한 미스터피자의 '쉬림프 킹'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이번 신제품 개발 단계에서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피자 토핑 선호도 조사'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48%가 선호하는 토핑으로 해산물을 선택했고 해산물 중 가장 선호하는 토핑으로 응답자의 74%가 새우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쉬림프 킹'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