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궁중한방 브랜드 ‘후’가 2010년 KMAC(한국능률협회) 고객가치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20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인 ‘후 뷰티 프레미어’를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에게는 히트상품인 ‘후 비첩 자생에센스’13만원 상당의 36ml의 견본을 특별 제작해 지급하게 된다.
선발된 2000명의 체험단은 피부 자생력을 체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용 소감, 사용후의 느낌 등을 평가하게 된다. 이들중 8월초 선정된 200명은 ‘후’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야 하며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체험단은 7월1일부터 23일까지 후 홈페이지(www.whoo.co.kr)를 통해 모집 중이다.
한편 ‘후 비첩 자생에센스’는‘이영애 에센스’로 불리우며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지금까지 약 200억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등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