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ech 강남지점(사진=KT제공)
KT Tech는 27일 고객들의 불만이 가장 높았던 서비스센터 찾기 문제 해결을 위해 주요 거점지역 내 KT지사 및 주요 상권으로의 이전을 통해 접근용이성을 개선시켰다며 이같이 밝혔다.
KT Tech는 이와함께 단순 서비스 업무만이 아닌 KT그룹 상품에 대해 상품 가입에서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를 제공해 고객서비스 제고 및 KT그룹 내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또 실제 고객 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대행 용역사를 KT그룹의 고객서비스 대행사인 KT CS로 선정해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인프라를 확보하고 교육 및 품질 모니터링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서비스센터는 방문한 고객이 단순한 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무료 PC 사용, 차를 마실 수도 있도록 해 만남의 광장으로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KT Tech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센터의 개선을 통해 EVER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사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