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FnC부문은 오는 23일 광주 진월동에 약 50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 '조이 코오롱 광주직영점'을 오픈 한다고 22일 밝혔다.
조이코오롱 광주직영점은 코오롱이 추진하고 있는 지방 대형 직영점의 제1호 매장으로 기존 ‘빅씨티’와 연계해 패션, 식품, 생활용품이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숍이다.
조이코오롱 광주직영점에는 아웃도어 존, 골프&스포츠 존, 남성존, 남녀 캐주얼 및 잡화존 등 4개의 패션존과 슈크림 전문 카페와 야외 플라자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대형 쇼핑매장으로 구성된다.
코오롱 리테일 사업개발BU 윤태규 부장은“조이코오롱 광주직영점은 코오롱이 추진하고 있는 대형 직영매장의 지방진출 1호 매장으로 향후 추진될 조이코오롱 지역진출의 플래그십 스토어 성격을 띄고 있다”며“광주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패션을 넘어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복합 패션매장을 선보일 것” 이라고 설명했다.
조이코오롱 광주직영점에는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를 포함해 골프 브랜드 엘로드와 잭니클라우스, 헤드, 맨스타, 캠브리지, 지오투, 아르페지오, 쿠아 등 코오롱 그룹이 운영하는 주요 패션 브랜드 14개가 입점한다.
한편 코오롱은 조이코오롱 광주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 쏘울,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고급 핸드백, 삼성 노트북, BMW 자전거 등의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