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DIOS 광파오븐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9일 요리전문지 에쎈과 함께 예비신부와 초보새댁을 대상으로 오븐을 활용해 빠르고 건강한 집들이 요리를 만들어 보는 “Fast Cook되는 Slow Food”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요리에 서툰 주부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수업으로 간편하면서도 음식 고유의 맛은 살리고 건강에도 좋은 한국식 오븐요리 비법을 공개한다.
집들이 오븐요리 주제에 맞게 메인요리로 바베큐 폭립과 통마늘구이, 디저트요리로 바나나 브륄레와 상그리아를 만들 예정이다.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10월 5일까지 에쎈 카페(cafe.naver.com/essenmania) 이벤트 게시판을 클릭한 후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총 15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할 계획이다. 클래스 전 과정이 무료로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아이모리 포토북 제작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LG전자 한국 HAC마케팅팀 박원영 차장은 "요리에 서툰 예비 주부들에게 광파오븐의 효용성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DIOS 광파오븐은 이외에도 매월 2회의 쿠킹클래스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