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새 브랜드 이미지 선봬

입력 2009-09-16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헬로비전은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개발, 16일부터 적용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이미지는 상품 브랜드 간 통일성에 주안점을 둬 브랜드 색상을 기존 서비스 별로 구분되던 4가지 색에서 1가지 색(헬로TV 레드)으로 통일했다.

또 브랜드 별 색상 차이에 따른 혼선을 줄이고 고객 친밀도 및 호감 상승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각 브랜드 연관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기존 브랜드 때보다 부드러운 서체를 적용, 고객 호감도를 높이는 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밖에 인터넷 전화 ‘헬로폰’의 영문 브랜드 명을 기존 ‘Phone’에서 ‘Fone’로 변경, 차별화를 뒀다.

Fone의 F는 언제나 생생하게 잘 터지는 힘 있는(Force) 전화 서비스, 기본료와 통화료 반값,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 등 통신요금의 속박에서 자유로운(Free) 전화 서비스, 사람과 사람 간 친밀감(Friendship)을 한층 넓혀주는 가교 역할을 담당하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이번 브랜드 형상은 보다 고객에게 다가서는 친근한 고객 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47,000
    • -0.37%
    • 이더리움
    • 3,446,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452,400
    • -0.2%
    • 리플
    • 791
    • +1.28%
    • 솔라나
    • 193,700
    • -1.42%
    • 에이다
    • 470
    • -0.63%
    • 이오스
    • 688
    • -1.29%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1.76%
    • 체인링크
    • 15,020
    • -1.18%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