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섬의 희귀 식물인 붓들레아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 '마다가스카르 링클 필러 에센스'(40ml, 1만6900원)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마다가스카르 링클 필러 에센스'에는 지구상의 마지막 자연 보고인 마다가스카르섬의 힐링 식물로 전해 내려오는 붓들레아(서머 라일락)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들어 있다. 붓들레아는 광노화와 유해환경에 의해 산화되는 피부를 보호하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은 손상된 피부의 재생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가을철의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막아주며,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꿔 피부 본연의 재생 시스템을 강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주름을 개선해 준다.
또 '마다가스카르 링클 필러 에센스'에는 붓들레아와 함께 이탈리아 고지대인 마운틴 로사에서 얻은 천연 미네랄 워터를 특허기술로 개발한 MD 401 WATER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마다가스카르 링클 필러' 라인은 에센스와 함께 스킨, 에멀젼, 아이크림, 크림, 앰플, 슬리핑 트리트먼트, 국소 전용 샷, 넥 퍼밍 나이트 트리트먼트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