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뱅크오브아메리카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응용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는 기업 고객이 최근 1년간 51%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API는 4만 개 기업이 이용 중인 뱅크오브아메리카 디지털 뱅킹 플랫폼 캐시프로(CashPro)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응용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는 기업 고객이 최근 1년간 51%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API는 4만 개 기업이 이용 중인 뱅크오브아메리카 디지털 뱅킹 플랫폼 캐시프로(CashPro)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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